이미지
제목
카테고리
등록일
반응형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5000만 팔로워 인스타그램을 탈퇴를 하며 일각에서 이유비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가운데, 정국이 직접 인스타그램을 탈퇴한 이유를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BTS 정국, 5000만명 인스타그램 탈퇴한 이유가...

2023년 2월 28일 팔로워는
5240만명을 넘은 상황이었지만 정국은 인스타그램 탈퇴
를 선언했습니다.
정국 팔로워 수는 국내 남성 연예인 중 두 번째로 많았고, 남녀 통틀어 국내 연예인으로는 여섯 번째였습니다.BTS 정국은 2023년 2월 28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인스타 탈퇴했어요. 해킹 아닙니다. 안하게 돼서 그냥 지웠어요. 걱정 마세요”라고 쿨한 설명을 전했습니다.

정국은 “앱도 바로 지웠고 아마 앞으로 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미리 알려드립니다”
라면서 “위버스 라이브나 할래요 종종”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2022년 5월 30일 정국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전부 삭제해 이목을 집중시킨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도 정국은 “아무 이유 없다”며 “뭔가 좀 더 예쁘게 꾸미고 싶었다”고 간단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갑작스러운 정국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우리가 아무리 5천만 팔로워를 아까워해도 정구기는 그런거 상관안하는 그 쿨함이 좋은 거”,“하고픈거 다해라 멋있다”,“그동안 예고하고 시즌제했던 거랑 정국이 성격을 아니까 그닥 놀라지 않음”, "이유비 때문에 탈퇴한거 아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과 응원을 함께 전했습니다.
최근 다시 떠오른 BTS정국 이유비 열애설

하지만 일각에서는 정국이 인스타그램을 삭제한 이유로 '이유비'와의 열애설때문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13일 유튜브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반박 불가? BTS 정국♥이유비 열애 증거 팩트체크 해보니.. (feat 견미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진호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깜짝 결혼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 있다"라며 말했습니다. 이어
"바로 이다인 언니 이유비다. 이유비가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 중이다'라는 제보가 속출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진호에 따르면, 정국과 이유비는 지난 2021년 양측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으로 일축했던 한 차례의 열애설을 언급한 뒤 “실제 당시 열애 증거는 짜깁기에 불과했다”면서도 “최근 공개된 자료들은 상당히 신빙성 있는 내용이었다”고 재차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진호는 "정국과 이유비가 지난해 5월까지 연인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제가 2년 전부터 이 사안에 대해 취재했다"며 "관련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둘이 과거에 만났던 것까지는 사실이었다"
고 전했습니다.
이진호는 "둘을 잘 아는 관계자를 통해 2021년까지 두 사람이 만난게 맞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다만 지난해 5월 이후에는 둘의 만남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정국♥이유비도 견미리가 이어줬나..."기부 얼마나 했길래"

그러면서 "정국과 이유비는 지난 2021년 12월에 한차례 열애설에 휘말리며 몸살을 앓은 바가 있다.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당시 증거만으로는 열애설로 보기 어려웠다"라면서도 불교문화 예술 사단법인 "쿠무다"를 근거로 내세웠습니다.
이진호는“견미리와 이다인이 쿠무다에 사외이사로 등재돼 있다. 견미리의 집안이 불심이 상당히 깊은 집안이다. 콘서트홀도 견미리 씨 부부 내외가 해줬다. 개관식에도 부부 내외가 참석에 커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진호는 "
견미리와 이다인이 이 쿠무다에 사내 이사로 등재가 돼 있다"
라며 "개관식이 진행됐을 때 견미리 부부 내외가 직접 참석할 정도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쿠무다는 정국과도 인연이 깊었다. 쿠무다는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명예의 전당'이란 코너를 마련했다.
기부자의 이름을 새기는 공간인데 '의담 전정국'이란 이름이 또렷하게 새겨져 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진호는 "팬들은 정국이 지금까지 무교로 알고 있지만 사실 2021년 불교로 귀의를 해서 법명까지 받았다"며 "이 현판에 새겨진 전정국 이란 이름이 방탄소년단의 정국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그는 "1층에 자리잡고 있는 불상인 '세상속의 붓다'는 누군가와 매우 굉장히 닮았다. 바로 정국이다. 헤어스타일부터 손가락 하트 얼굴까지 판박이다. 이 불상은 한 아이돌 멤버가 기증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기부자의 이름이 새긴 패널에는 의담 전정국 이라는 이름이 또렷하게 새겨져있다.
전정국은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바로 전정국이다. 당시 정국은 불교에 입문하면서 의담이라는 법명을 받았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정국, 이유비 가족 커플템에 제주도 여행까지 '사진 공개'

게다가
정국과 이유비가 견미리의 예비 사위가 된 이승기가 착용한 것과 같은 염주를 커플 아이템
으로 착용하고, 정국이 이유비한테 고가의 명품 가방도 선물한 정황도 포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진호는 "이 염주는 단순히 커플 아이템이 아니다.
견미리, 이승기, 전정국, 이유비 모두 갖고 있다"
라며 "정국은 해당 팔찌를 1회 성으로 착용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미루어보아 정국에게 상당히 의미가 있는 물품이라는 것을 엿볼 수가 있다"라고 열애설을 주장했습니다.
또한 정국이 이유비한테 선물을 해준 고가의 명품 가방은 온라인 쇼핑몰에 정국의 아이디로 후기가 올라왔는데, 당시 이유비도 자신의 SNS에 같은 제품 사진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앞서 정국과 이유비의 열애설은 2021년 11월에도 한 차례 불거졌는데
당시 두 사람은 나란히 제주도에서 포착됐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오히려 이유비와 정국의 열애설을 적극적으로 부인했으며 이들은 이진호가 정국이 고가의 명품백을 구매했다고 밝힌 사이트가 중고명품거래 사이트라는 점을 문제 삼았고, 그가 제시한 정국의 아이디도 진짜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여러 차례 연락 시도에도 닿지 않는 상태라고 합니다.
정국♥이유비, 열애설 재조명 된 이유가..."이승기 때문에"

정국과 이유비의 열애설은 꾸준히 제기되어 왔지만 현재 이 시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조명된 이유는 이다인과 이승기가 결혼 발표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다인은 이유비의 여동생으로 배우 이승기와 4월에 예정인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승기와 이다인이 결혼을 발표하며 온라인이 들끓자 클릭수를 높이기 위해 정국과 이유비 이슈를 입에 올렸다는 합리적 의심이 가능합니다. 실제 이진호 유튜버도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발표 이후 주목받는 인물이 있다. 바로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발표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는데 선남선녀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것을 기뻐하며 축하해주는 이들도 있지만, 이다인의 가정 환경을 언급하며 결혼을 탐탁치 않게 여기는 쪽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습니다.

실제로 이승기의 처형이자 이다인의 언니인 이유비는 동생의 결혼을 축하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렸다 제대로 역풍을 맞았습니다. 결혼 발표 이후인 2월 8일 이유비는 커플 곰돌이 케이크에 초를 꽂고 축하하는 듯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악플러들의 악플 테러가 벌어졌고 결국 이유비는 해당 게시물 댓글창을 닫아버렸으며 그런데도 다른 게시물에는 관련 악플
이 달리며 보는 이들의 눈살까지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이승기, 결혼 반대 여론에... '견미리'가 한 행동

악플러들은 이다인의 양아버지이자 견미리의 남편인 A씨가 과거 주가조작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는 것을 빌미로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A씨는 주가 조작 혐의로 2011년 징역 3년을 선고받고 복역했고, 2016년에도 같은 혐의로 징역 4년에 벌금 25억원
을 선고받았습니다.
항소심에서는 무죄판결을 받긴 했지만 A씨는 견미리와 함께
35만명의 피해자를 만든 다단계 사건에도 연루되며 큰 비난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승기 팬들은 이런 이유로 2021년 열애를 반대하는 트럭시위를 벌이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이다인의 엄마 배우 견미리는 주가 조작과 다단계 사기 사건 연루 의혹 등을 해명했습니다. 딸 이다인이 가수 이승기와 결혼을 발표한 뒤 가족을 향해 쏟아진 부정적인 여론을 누그러뜨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견미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대호는 2023년 2월 17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견미리와 가족들을 둘러싼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확대 재생산된 뉴스가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이를 바로 잡기 위해 입장을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법무법인 대호는
“주가조작 사건은 견미리와 남편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며 “견미리씨 부부는 다단계 사기 사건의 엄연한 피해자이며, 다단계 사기 사건 관계자가 벌인 주가조작 사건에는 관련이 없다”고 해명했했습니다.
앞서 견미리의 남편 이모씨는 2016년 코스닥 상장사의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풀려 수십억원의 차익을 챙긴 혐의로 2018년 1심에서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 이씨는 2019년 항소심에서 무죄 선고를 받은 뒤 현재 대법원 판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대호는 “피해자만 30만명 이상으로 ‘자살한 피해자도 발생했다’는 루보의 주가조작 사건은 견미리씨 부부와 관련이 없다”며
“부부는 다단계 사기 사건 제이유의 엄연한 피해자다. 제이유 관계자가 벌인 루보 주가 조작 사건도 관련없다”
고밝혔습니다.
견미리는 그간 남편 및 자신을 둘러싼 각종 사건에 대해 침묵해왔습니다. 하지만 딸인 배우 이다인과 이승기의 결혼 발표 후 부당 이익으로 호화로운 생활을 한다는 식의 부정적 반응이 잇따르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것으로 풀이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 정국, 상의 탈의한 채로 라이브 방송…소녀 팬들 ‘깜짝’ (0) | 2023.08.07 |
---|---|
"BTS 정국-이유비, 작년 5월까지 연인 사이…지금은 아무 사이 아냐" (0) | 2023.08.07 |
다이어트 식판을 써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 ‥ (0) | 2023.08.07 |
페루 아즈텍 생매장 미라 발굴 (0) | 2023.08.07 |
박서준 태도 논란에 '머리띠' 선물한 '팬 본인' 옹호글 "더 이상 언급되지 않았으면" (0) | 2023.08.07 |
댓글
이미지
제목
카테고리
등록일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카테고리
등록일